티스토리 뷰
오늘은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해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거에요. 신한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도상향대상자로 문자가 오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는 간편하게 상향신청을 할 수가 있거든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하는방법을 정리해둘겁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하는방법
-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로 신청하는 방법
- 홈페이지->전체메뉴->마이페이지->이용한도서비스->이용한도 상향신청 또는 이용한도하향신청 메뉴에서 신청하는 방법
- 신한카드 모바일앱/FAN->이용한도서비스->이용한도 상향신청 또는 이용한도 하향신청 메뉴에서 신청하는 방법
카드 이용실적이나 근래 한도조정이력, 연체 이력 등을 고려해 사이트 상향신청이 제한될수가 있어요. 한도심사 대상건은 영업일 오전9시~5시30분이에요.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을 할 때에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또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번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실겁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하는 방법을 홈페이지를 통해 한 번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신한카드 홈페이지->전체메뉴
위에보이는 화면은 신한카드 사이트 화면입니다. 우측위에 보게 되면 가로로 세줄 표시 되어져있는 전체메뉴가 있습니다. 클릭을 한 번 해주시기바랍니다.
신한카드 마이페이지->이용한도
클릭을 하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전체메뉴가 보여지시는데요. 마이페이지에 있는 이용한도를 눌러 주세요. 그럼 이용한도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용한도 서비스는 로그인 다음에 이용이 가능해요.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참고사항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한도상향 신청을 한다면 약1~2영업일 이내로 확인이가능 합니다. 처리결과 확인은 사이트나 모바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한다면 돼요. 한도상향 심사 시에는 소득 수준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답니다. 한도하향 신청 다음에 다시 한도상향을 하고 싶은 경우도 있으실 거예요. 상향요청을 할 수는 있지만 일정한 심사 기준에 의해 상향 여부가 결정이 되기 때문에 하향 전과 그대로 동일한 한도로 복원이 어려울 수도 있답니다.
이번엔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방법에 대해 설명해보았습니다. 사이트 사용이 어려운분들은 신한카드 콜센터를 사용해서도 신청이 가능하시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1544-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