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흘러간명곡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네요.1990년대 거의 정식으로 정식으로 활동을 하셨던 뮤지션 이시죠.바로바로 김동률씨의 최고 명곡 노래들만 모아놓은 노래모음을준비를 해보았네요.김동률씨 한다면 바로바로 떠오르시는 그런 최고의히트곡만 노래모음 안에들어있네요. 준비된 노래모음의 곡은 모두 6곡이랍니다.엄청나게 사랑받았고 히트하였던 노래들이라모두들 들어 봤던 노래들일겁니다.언제 들어보아도 감미롭고 좋은 김동률 노래모음 이거든요.

김동률 노래모음

저 역시 오늘 히트한 노래들을들으면 웬지 모르게치유를 한것 같은기분이 들었던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편한자세로 두 눈을 감고 편한자세로 집중해서가요를 들으면더더욱 매력있고 푸욱빠지는 느낌이 들어요.이번 시간에 소개한 노래모음을 들어 보기해보기 전에제가 조사한 내용을 써 보도록 할게요.초등학교 시절 전교학생회장을 역임했다고해요.

김동률 노래모음

또한 휘문고등학교를 졸업하시고 연세대 93학번으로건축공학전공으로 입학을 하게 되었죠.중간에 중퇴를 하고 1999년에 버클리음대에입학을 하고 2003년에 졸업을 하였었구요.

김동률 노래모음

뮤지션로 데뷔를 해보게된 계기는 연세대학교 재학시절서동욱씨와 결성한 2인조 듀엣그룹인 '전람회'로대학생 가요제에 참가하여 대상을 받게 되면서정식으로 뮤지션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죠.

김동률 노래모음

1집 앨범에 수록되어지게 되었던 기억의스잡이 크게 히트하였고2집의 수록곡이었던 취중짐담 역시 큰 히트를받았죠.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모음에도 안내하는 이노래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던데요.오랜만에 히트곡 노래모음 들어보았더니 감동이 더한것 같기도하네요.

김동률 노래모음

한동안 정말 푹 빠져서 정말 많이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오랜만에 김동률 노래모음 모두들어보아요.

요즘도 정규 6집 앨범 동행으로 큰 인기를 받으셨던김동률씨입니다.

김동률 노래모음

오늘은 최근곡이 아닌 90년/2000년대큰 히트를 받았던 당시의 대표곡들 전부다 들어보기하세요.역시 김동률 노래모음 최고인것같네요^^그럼 이번에 준비를 해본 포스팅은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