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유클럽에서 이번엔 멋있는 남자 락발라드 추천곡 모음집을 준비했네요. 정말 1990년대에는 이 장르가 정말 유행했었어요. 현재 다시한번 들어보 정말 명곡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번엔 남자 락발라드 추천 모음집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김용임 꽃바람

들어보기 좋은 남자 락발라드 추천곡들이에요. 모두 70곡 정도가 수록이 되어져 있는 모음집으로 준비를 했어요. 중간에 발라드도 몇곡 섞여 있지만 제가 생각해보고 있는 곡들은 전부 담겨있는것 같은데요.

또한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던 곡들도 있기 때문에 간만에 다시 듣게된 곡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노래 곡들이 훨씬더 반가운것같습니다. 특히 최초로 나오게 되어지는 김상민 YOU 정말 락발라드중에서 명노래중에 명곡이기도 한데요!

김용임 꽃바람

지금은 락발라드 장르의노래를 찾아 보시기가 어려워 졌습니다!!  참 안타까워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들은 거의 90년대 나왔던 노래들입니다. 약 20여년이 되어가지만 근래에도 소름돋는 대표 노래들이더라구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 락발라드를 같이서 감상 하고 있답니다.  정말 또다시 감상 하고 싶던 노래를 이런식으로 모음집으로 감상 할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은데요. 락발라드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골라 들어 보시면 좋아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그럼 저는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